승용차/밴/4x4 제품

stage_image1_lg

Why Continental

고객의 안전을 위한 테스트

평가 기준의 기준을 세운다

Image

콘티넨탈의 혁신적인 제품은 생산 라인으로 가기 전에 철두철미한 평가를 통과해야 합니다. 콘티넨탈은 계속해서 더 뛰어난 시험 방법을 고안하고 이를 실제로 평가 시험에 적용하여 최적화되고 숙성된 제품만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매일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는 최고급 수준의 타이어를 보장합니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 세계에서 성능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 년 내내 우리는 미국, 뉴질랜드, 스웨덴, 스페인에 있는 시험장과 독일 하노버 시 인근에 있는 자사의 콘티드롬(Contidrom)에서 성능과 안전성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콘티드롬은 외부 성능 평가 전문가들에게도 인기 높은 표준 트랙입니다.

콘티넨탈의 모든 일반 타이어와 윈터 타이어는 전 세계 다양한 종류의 날씨와 노면 조건 하에 최신 테스트 방법과 측정 기술을 사용하여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문 테스트 드라이버만으로 구성된 팀들이 매년 6만7천건 이상의 시험을 14만개 이상의 타이어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 해 동안 평가한 타이어의 주행 거리를 모두 합치면 2억 킬로미터에 다다르며, 이는 지구를 무려 500 바퀴 돌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이러한 시험을 통과한 혁신 기술만 실제 생산으로 이어지며, 콘티넨탈은 제일 안전하고, 제일 편안하며, 제일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만 제공합니다.

Image
Image

콘티넨탈의 세계 최초 전 자동화 타이어 테스트 시스템

콘티넨탈은 AIBA (Automated Indoor Braking Analyzer) 시스템을 고안하여 1년 365일, 하루 24시간 내내 타이어의 성능 평가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콘티드롬에 위치한 이 전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무인 시험 차량이 최대 시속 120km/h까지 가속하고 표준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여 상호 교환 가능한 유압식 노면 위에서 제동 평가를 진행합니다.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은 물론이고 빙판 노면에 대한 평가까지 이러한 방식으로 일년 내내 주변 기상조건과 무관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콘티넨탈은 세계에서 제일 정확한 제동 시험을 고안하여 시험 간의 재현성을 70% 수준까지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성능과 안전성 평가를 통해 고객에게 어떤 기상 조건이나 도로 환경에도 콘티넨탈 타이어가 뛰어난 제동 성능을 보일 것이라는 믿음을 전달합니다.

콘티넨탈은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거나 쿠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