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배수 튜브 & 아쿠아 채널
아쿠아 배수 튜브 & 아쿠아 배수 채널은 상호 작용하여 타이어의 메인 트레드 그루브로 빗물 배수를 가속시킵니다.
특징 : 젖은 노면에서 탁월한 제동 및 코너링 접지력
경사진 블록 모서리
경사진 블록 모서리는 제동 시 롤링 현상을 방지하며, 마른 노면에서 트레드 블록에 제동 압력을 균등하게 분배시켜줍니다.
효과 : 마른 & 젖은 노면에서 견고하고 안정적인 블록 구조로 인한 탁월한 제동력
젖은 노면 제동 및 코너링 시, 경사진 블록 모서리는 수막을 제거하여 접촉 영역을 최대화합니다.
효과: 탁월한 젖은 노면 그립 및 핸들링 성능
SUV는 일반적으로 승용차보다 높은 무게중심과 더 무거운 중량을 갖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동 및 코너링 시 타이어에 더 많은 하중이 가해지게 됩니다. 이중 타이 바는 타이어 숄더 부분의 횡그루브에 위치하여 블록들을 연결시켜 제동 시 더 향상된 안정성과 견고함을 제공합니다.
효과 : 짧은 거리 제동 시 안정성
코너링 시, 이중 타이 바는 숄더 부위의 블록들을 지탱하여 견고한 트레드를 형성시켜주어 블록들은 안정화되고 신속한 반응속도 및 탁월한 그립력을 선사합니다.
효과 : 코너링 시 정확한 반응속도와 안정성
작은 구성요소지만 큰 임팩트를 보여줍니다.
기존 노이즈 브레이커보다 한 단계 발전한 노이즈 브레이커 2.0은 음파를 차단하고 쪼개어 소음을 제거합니다.
효과 : 소음 최소화로 편안한 주행
고분자 컴파운드 결합
UC6 SUV 트레드 컴파운드의 폴리머들이 상호 결합되어 견고한 폴리머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이로 인해, 내마모 성능 및 트레드의 견고함이 향상됩니다.
효과 : 탁월한 내마모 성능
진보된 실리카 컴파운드
실리카 컴파운드의 폴리머 결합이 타이어 움직임을 감소시키고 그에 따라 주행 시 타이어 변형에 따른 에너지 손실을 줄여줍니다.
효과 : 타이어 회전저항 감소로 인한 연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