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evo지(2015년 8월호)에서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40 R18; 시험 차종: 폭스바겐 골프 VI GTI)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젖은 노면 시험과 마른 노면 시험 모두에서 훌륭한 성과
+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능력을 증명함
+ 마른 노면 제동과 젖은 노면 핸들링에서 최우수 결과
영국 Auto Express지(2015년 6월호)에서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45 R17 94Y; 시험 차종: 폭스바겐 골프 VII)
성능 평가는 미국 텍사스 주 유발데 시에 있는 콘티넨탈 타이어 성능 시험장에서 Auto Express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 마른 노면 핸들링 1등
+ 마른 노면 제동 1등
+ 젖은 노면 핸들링 1등
+ 젖은 노면 제동 1등
- 회전 저항력 감소 부분에는 다소 실망함
"콘티넨탈 제품은 모든 도로 환경에서 핸들링과 제동에서 타 경쟁사 제품을 압도하였다."
"제동 시 주목할 만한 일관성을 보임"
"콘티넨탈 타이어는 생동감 있고 샤프하게 느껴졌으며, 회전을 바라는 것 같았다.
"17인치 부문에서 별 경쟁 없이 2년째 우승을 차지한 놀라운 타이어"
스웨덴 Teknikens Varld지는 2015년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를 진행하였다. (사이즈: 225/45 R17 W/Y; 시험 차종: 볼보 V40 T5)
성능 평가는 스웨덴에 있는 콘티넨탈 기슬라베드 타이어 성능 시험장과 인근 도로에서 Teknikens Varld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모든 그립 관련 시험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임
- 회전 저항력 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움
"모든 안전성 관련 평가 항목에서 경쟁사 제품들은 콘티넨탈 제품 근처에도 오지 못했다."
폴란드 Motor지(2015년 14-15호)에서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이즈: 225/50 R17 W/Y; 시험 차종: BMW 328i). 성능 평가는 미국 텍사스 주 유발데 시에 있는 콘티넨탈 타이어 성능 시험장에서 Motor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젖은 노면에서 최우수 결과 ("젖은 노면의 마스터")
+ 젖은 노면 제동과 마른 노면 제동에서 최우수 결과
+ 모든 분야에서 매우 우수함
- 높은 가격
독일 sport auto지(2014년 5월호)는 UHP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40 R18 Y; 시험 차종: 폭스바겐 골프 GTI)
성능 평가는 독일 예베르젠 시에 있는 콘티드롬에서 sport auto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추천"
평가 세부 내용:
+ 수막현상 방지에서 최우수 결과
+ 우수한 젖은 노면 코너링
- 부족한 젖은 노면 제동 성능
- ESP가 설치되지 않은 차량에는 추천하지 않음
독일 Auto Bild Allrad지는 3월호에서 4x4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55/55 R18 V/W/Y; 시험 차종: BMW X5)
성능 평가는 미국 텍사스 주 유발데 시에 있는 콘티넨탈 타이어 성능 시험장에서 Auto Bild Allrad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SUV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매우 균형감 있는 타이어
+ 놀라울 정도로 짧은 제동 거리
+ 정밀한 핸들링
- 높은 가격
- 젖은 잔디에서 견인력은 다소 평범함
독일 Auto Zeitung Allrad지(2014년 2호)에서 SUV용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이즈: 255/50 R19 W/Y; 시험 차종: 메르세데스 벤츠 ML 350)
성능 평가는 미국 텍사스 주 유발데 시에 있는 콘티넨탈 타이어 성능 시험장에서 Auto Zeitung Allrad 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SUV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젖은 노면, 마른 노면, 오프로드 환경 모두에서 제어 부분 최우수 결과
+ 마른 노면 시험에서 종합 1위
+ 오프로드 시험에서 종합 1위
+ 회전 저항력 평가에서 최상 결과
독일 ACE (Automobil Club Europa) 협회와 GTU (Gesellschaft fur Technische Uberwachung mbH) 협회에서 2014년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온라인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45 R17; 시험 차종: 폭스바겐 골프와 세아트 레온)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매우 추천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제동 부문에서 최우수 결과
독일 Auto Zeitung지(2014년 6호)에서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50 R17 W/Y; 시험 차종: BMW 320i 170PS)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마른 노면 제동에서 최우수 결과
+ 적은 회전 저항
+ 젖은 노면 제동과 핸들링에서 우수
- 평균적인 수막현상 방지
"젖은 노면이나 마른 노면이든 상관 없이 콘티넨탈 ContiSportContact™ 5은 빠르게 회전할 뿐만 아니라 항상 안전성이 있다."
독일 ADAC, 오스트리아 OEAMTC, 스위스 TCS 등 3개국의 자동차 동호회는 각 협회 홈페이지에 2013년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다.
(사이즈: 225/45 R17 W/Y; 시험 차종: 스코다 옥타비아;; 사이즈: 185/60 R15 H; 시험 차종: 폭스바겐 폴로)
ContiSports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우수" (테스트 우승)
평가 세부 내용
+ 매우 균형 잡힌 타이어
+ 젖은 노면에서 최우수 결과
+ 마른 노면에서 우수
+ 적은 연료 소비
독일 소비자 협회 Stiftung Warentest 에서 2013년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평가는 독일 ADAC, 오스트리아 OEAMTC, 스위스 TCS 등 3개국의 자동차 동호회가 발표한 시험 결과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우수"
"이번 평가를 통한 최고의 타이어는 ContiSportContact™ 5와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2이다."
독일 AutoBild Sportscars지(2013년 3월호)에서 일반 타이어 성능 평가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이즈: 225/35 ZR18; 시험 차종: 미니 쿠퍼 S JW)
ContiSportContact™ 5에 대한 총 평가: "매우 추천"
평가 세부 내용:
+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모범적인 핸들링을 선보이는 스포츠 타이어
+ 완벽한 조종 정밀감과 좋은 반응감
+ 수막현상 방지를 위한 매우 우수한 안전 장치
+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짧은 제동 거리
- 높은 수준의 주행 소음
ContiSportContact™ 5는 노면 조건에 잘 적응하여 가속과 코너링 시 향상된 그립과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ContiSportContact™ 5는 Black Chili 기술을 적용하여 주행 도로의 환경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여, 젖은 노면이나 마른 노면 모두에서 짧아진 제동 거리를 선보입니다.
ContiSportContact ™ 5의 독특한 물질적 구성은 현저히 낮은 회전 저항력을 보장하며, 이는 더 높은 주행 거리와 적은 연료 소비로 이어집니다.
ContiSportsContact™ 5는 2013년 영국 Auto Express지 Best Buy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2014년에는 독일 AutoBild지의 높은 찬사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