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밴/4x4 제품

stage_image1_lg

기술

기타 고려 사항

업사이징 (광폭)

차량에 더 낮은 편평비의 타이어를 장착하는 업사이징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다음 사항들을 고려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하중 지수 - OE 타이어의 수용 능력과 같거나 더 커야 합니다.

2. 공기압 - OE 타이어보다 더 낮은 공기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륜과 후륜 간의 공기압 관계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기 표를 참고하십시오.

3. 속도 지수 - OE 타이어의 속도 지수와 같거나 더 높아야 합니다.

4. 회전 원주 - OE 타이어의 회전 원주와 될 수 있는 한 비슷하게 유지하십시오.

5. 타이어와 림 조합 - 표준 규격의 타이어만 사용하십시오.

6. 차체와 섀시의 여유 공간 - 모든 조건에서 충분한 차체와 섀시의 영유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항상 타이어 전문가와 상당을 통해 업사이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upsizing

타이어 밸브와 타이어 밸런싱

스냅 인 밸브는 타이어를 교체 할 때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밸브 내부를 통한 오염과 타이어 공기의 손실을 피하기 위해 항상 적절한 밸브 캡을 장착하십시오.

밸브 입구 또는 밸브 캡에 추가적으로 무게를 늘리지 마십시오. 실링 그로밋이 있는 밸브의 경우에는 타이어를 교체 할 때마다 그로밋도 교체해야 합니다. 항상 밸브 몸통이 적절한 토크로 회전되어 있고 그로밋은 눌려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토크 값: 밸브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시속 210 km/h 이상 주행을 위해서는 금속 (클램프 인) 밸브 또는 밸브 지지대를 사용하여 밸브 각도를 최대 25°로 제한하십시오.

균형이 맞지 않은 휠은 큰 진동을 유발하기에 주행 시 불편함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차량의 서스펜션, 조향 요소, 회전 요소 및 타이어 등의 조기 마모를 초래합니다.

타이어를 휠에 다시 장착할 때 타이어가 올바르게 밸런싱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진동 발생을 제거하고 조기 마모를 방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승용차 타이어와 림에 사용되는 밸브

시속 210 km/h 이상 주행을 위해서는 금속 (클램프 인) 밸브 또는 밸브 지지대를 사용하여 밸브 각도를 최대 25°로 제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