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밴/4x4 제품

stage_image1_lg

기술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나요?

타이어 유지 보수에는 고객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타이어가 교체되어야 하는 이유는 최소 안전 두께까지의 마모, 자연적이거나 인위적인 손상, 남용 (예: 펑크, 절개, 충격, 부분적으로 튀어 나옴, 공기 저충전, 과부하) 등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타이어는 주기적으로 검사하여야 합니다. (스페어 타이어 포함) 정기적인 검사는 타이어를 오래 사용할 수록 더욱 중요해집니다. 타이어의 손상이 의심되거나 발견된다면, 콘티넨탈은 전문가에게 해당 타이어를 검사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검사를 통해 타이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주기적인 타이어 검사 시 스페어 타이어까지 검사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측정장치(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가 장착되어 있는지 여부와 상관 없이 주기적으로 검사 받아야 합니다.특히 고객께서 타이어의 모습 변화 등을 유의 깊게 살피길 권장합니다. 또한 공기 손실, 소음, 진동 증가 등의 변화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변화는 하나 이상의 타이어의 교체가 필요하다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트레드 마모한계선

remainingtreaddepth_teaser

트레드 마모한계선은 무엇인가요?

더 보기

타이어 제조일자(DOT)

tire_age

타이어의 제조일자에 대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하나요?

더 보기

타이어 손상

tiredamage

가장 일반적인 타이어 손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더 보기

사이드월 인덴테이션

Image

사이드월 인덴테이션이란 무엇인가요?

더 보기

일반 - 겨울용 - 사계절 타이어

allseason_teaser

일반 - 겨울용 - 사계절 타이어는 언제 필요할까요?

더 보기

콘티넨탈은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거나 쿠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