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밴/4x4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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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SSR – 셀프 서포팅 런플랫 타이어

스페어 타이어는 빼고, 짐칸은 늘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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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R 시스템은 콘티넨탈이 개발한 런플랫 타이어 기술로, 특히 편평 타이어(low profile tire)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모든 표준 규격 림과 호환됩니다.

퀵팩트

  • 타이어가 펑크 난 이후에도 최고 시속 80 km/h로 최대 80 km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스페어 타이어가 필요 없습니다.
  • 표준 규격 림과 호환됩니다.
  • 연비를 높입니다. (SSR 타이어 4개의 무게 < 보통 타이어 5개의 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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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에 대하여

SSR 기술의 원리는 자체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 측면 벽으로부터 비롯됩니다. 펑크가 발생했을 때 노면과 림 사이로 측면 벽이 찌그러지는 것을 막고 타이어가 림에서 벗겨져 나가는 것을 예방하여, 스페어 타이어가 필요 없게 합니다. 차량의 스페어 타이어를 지니고 다니지 않는다는 것은 차량의 중량을 줄이게 되고, 이는 곧 연비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또, 트렁크에 약 80 리터의 공간이 추가적으로 생깁니다. 아직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있지는 않아도 사륜 모두를 SSR 타이어로 교체하는 것을 강하게 추천하며, SSR 타이어의 수리는 불가합니다.


기술 요구조건

  • 필수: 타이어 공기압 측정장치 (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 추천: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 (ESC: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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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정보

SSR 타이어는 펑크가 발생했을 때 노면과 림 사이로 측면 벽이 찌그러지는 것을 막아서 운전자가 최고 시속 80 km/h로 최대 80 km까지 운전할 수 있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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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타이어에서 펑크가 발생했을 때는 측면 벽이 림과 노면 사이에서 찌그러지면서 완전 파열이나 타이어가 림에서 벗겨져 나오는 등의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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