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밴/4x4 제품

콘티넨탈 바이킹 콘택트 7, 핀란드 자동차 매거진 타이어 테스트 1위

12/09/2018
vikingcontact7

콘티넨탈 바이킹 콘택트 7, 핀란드 자동차 매거진 타이어 테스트 1위

  • 콘티넨탈 바이킹 콘택트 7 (Viking Contact 7) 이 6개의 경쟁 제품 중 1위 차지
  • 핀란드 자동차 매거진 Tuulilasi가 14가지의 범주의 성능을 테스트

 

콘티넨탈의 새로운 바이킹 콘택트 7 (VikingContact 7)이 18년 10월 발행된 핀란드 매거진 Tuulilasi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매우 낮은 온도에서도 운전할 수 있는 특수 타이어인 소프트 컴파운드 타이어를 내세워 유럽부터 아시아의 제조사까지 이르는 6개의 제조사들을 제치고 탁월한 성능을 보여줬다. 해당 매거진은 14개의 각기 다른 영역에서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바이킹 콘택트 7 (Viking Contact 7)은 빙판길, 눈길, 젖은 노면 위에서의 주행에서 최상의 성능을 보여줬다고 편집자는 말했다.


소프트 컴파운드 타이어는 스칸디나비아 조건에 특화된 타이어이다. 이 타이어는 저온에서도 매우 유연한 소프트 컴파운드를 유지하며, 빙판길에서도 완벽하게 그립력을 유지해줄 수 있는 수 많은 슬롯과 블록 엣지를 갖고 있다.  이로 인해 타이어 표면에 스터드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을 주기도 한다.

 

바이킹 콘택트 7 (VikingContact 7) 는 14~21인치까지 총 112개의 규격으로 생산될 예정이며, 일반적으로 북유럽에서 허용되는 속도보다 훨씬 높은 최대 시속 190km의 속도로 승인을 받았으며, 이 중 5가지의 타이어는 ContiSeal (콘티씰) 테크놀로지를 겸비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ContiSeal(콘티씰) 타이어는 지름 5mm 이하의 날카로운 물체 (못, 나사 등)에 의해 타이어를 관통하는 손상을 입은 경우 타이어 내부에 도포되어져 있는 Sealant 물질이 손상된 부분을 자동적으로 보호해주므로 공기압의 손실 없이 계속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는 타이어이다. 또한 일부 타이어는 SSR 런플렛 기술을 겸비하여 제조되며, ContiSilent 기술을 사용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위한 모델도 제공될 예정이다.


콘티넨탈은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거나 쿠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