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밴/4x4 제품

stage_image

미디어 서비스

UltraContact UC 6, ComfortContact CC 6 출시

01/04/2017
New content item

콘티넨탈 타이어, 6세대 타이어 출시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가 울트라 콘택트 6(UltraContact UC6)’와 ‘컴포트 콘택트 6(ComfortContact CC6)’를 출시했다. 두 타이어는 아시아태평양(APAC) 시장을 위해 개발된 게 특징이다. 


울트라 콘택트 6는 아쿠아 채널 표면을 통한 빗물 배수력을 높인 게 특징이다. 그리고 타이어 패턴의 다이아몬드 엣지 경사면은 제동 시, 제동력을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패턴의 접촉면을 최대화한다.

 공기 중의 소음이 트레드 그루브를 통과할 때 한층 개선된 ‘노이즈 브레이커(Noise Breaker) 2.0’이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컴포트 콘택트 6는 타이어 패턴의 내부 숄더에 ‘헬름홀츠 공명기(Helmholtz resonator)’를 기반으로 특수 설계된 하모니 컴포트 챔버가 위치해 도로면과 타이어 사이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위스퍼 컴파운드(Wisper Compound)’는 탁월한 승차감을 위해 거친 노면에 더 잘 적응하는 부드러운 롤링 트레드 컴파운드다. 이 컴파운드는 타이어 진동을 흡수해 도로 소음을 분산시키며, 타이어가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노면의 미세한 요철에서의 완충 역할을 한다. 

콘티넨탈은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거나 쿠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